> 관광프로그램 > 레저와 오락

위해에서 봄에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는 봄을 가장 잘 닮을 수 있는 이구산(里口山)이 있다. 이 곳은 복숭아 나무가 많아 분홍색의 복숭아꽃이 지천으로 피어 있어 넓은 풍경을 영상으로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의 일부와 가까운 거리의 아름다움도 찍을 수 있다.

또 다른 곳인 북해관광지에 금계 국화가 피는 모습은 구불구불한 산길 양 쪽으로 금테를 두른 것과 같은 모양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있으며,

백색의 느티나무 꽃의 향기에 취할 것이다.

곤유산(昆嵛山)은 앵두가 많이 나는 곳으로 매년 4월 중순 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곤유산(昆嵛山) 앞에 위치한 마을에는 백색의 앵두꽃이 집 앞마당과 뒤뜰에 만개하여 그 곳에 들어가면 마치 무릉도원에 들어 간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위해 내에 머무르는 수백 종의 텃새들과 철새들 중에서 갈매기, 백로, 백조와 물총새가 가장 유명하다.

봄에는 이러한 갈매기의 번식기로, 바다 섬에서나 습지에서 새가 먹이를 찾는 것을 쉽게 발견하여 촬영할 수 있으며 번식과 양육, 싸우는 장면 등을 찍을 수 있다.

성산두(成山頭) 근처의 해려도(海驢島)는 중국 북방에서 유명한 갈매기 왕국으로, 이 곳의 모습은 전국 각지의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이처럼 위해 현지의 사람들은 다양한 새들을 볼 수 있는 특별하면서도 좋은 조건을 갖고 있어, 새를 주제로 하여 찍은 작품으로 국제, 국내의 각종 큰 사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봄의 소리
  • 분류: 촬영
  • 전화:(+86)631-12301
  • 주소:
명소
유공도 관광지구(劉公島景區)
AAAAA
성산두(成山頭) 관광지
AAAA
화하성 관광지구(華夏城景區)
AAAA
야생동물원(野生動物園)
AAAA
적산 관광지구(赤山景區)
AAAA
교향호(僑鄕號)유람선
AAAA
환취루 공원(環翠樓公園)
AAAA
국제해수욕장
A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