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소개

탕박(湯泊) 온천

문등경제개발구(文登經濟開發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가 AAAA급 여행 관광지이다. 자연 온천, 휴양 오락, 회의 응접, 건강 양생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결합성을 가진 휴양 휴가지이다.

탕박 온천의 수질은 깨끗하고 맑으며 달콤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수온은 최고 71°c로, 수질은 맑고 깨끗하고 사계절 내내 물이 마르지 않는다.

그 중 아주 깊은 샘물이 하나 있는데 채취된 물은 직접 먹을 수 있으며 그 맛은 매우 훌륭하다.

관광지 내부에는 각종 온천탕 60여개가 구비되어 있다. 온천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충분히 만족하며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28채의 온천 호수 풍경 별장이 준비되어 있다. 이 별장은 작은 문을 가진 독채로, 개인적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게 조용하며, 독립적으로 온천 탕을 보유하고 있다. 또 문을 열면 물과 산의 경치를 볼 수 있고, 문을 닫으면 목욕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탕박온천 리조트(湯泊溫泉度假村)
  • 광광 소요 시간:1 시간
  • 전화:(+86)631-8666666
  • 주소:文登開發區大連路2號
  • 관광지 등급: AAAA
  • 관광지 구분: 봄
입장권
158위안/인. 100 – 140cm인 아동은 60위안/인 이며 1미터이하의 아동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 명의 성인에 함께 들어 갈 수 있는 아동은 2명으로 제한한다.
온천탕에 들어갈 때는 비교적 수온이 따뜻한 탕을 시작으로 하며 수온이 비교적 높은 탕에 들어간다. 몸을 담그는 시간은 10분이 넘지 않도록 한다.온천탕의 온도는 높기 때문에 탕에 몸을 담근 후 땀이 나거나, 입이 마르거나, 가슴 등이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은 혈액순환이 너무 빨라서 나타나는 정상 반응이다. 이때 비교적 시원한 탕에 몸을 담그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심장병, 고혈압을 앓고 있는 환자는 반드시 동반자와 함께 해야 하며, 몸이 불편할 경우 즉시 물에서 나와 휴식을 취해야 한다.공복은 몸이 쉽게 피로해 지기 때문에 배고플 때에 탕에 들어가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또 식사 후에는 잠깐의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한 후 다시 탕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장거리 여행으로 피로가 쌓여 있을 경우 또한 곧바로 온천탕에 들어가서는 안 된다.1
null 3
명소
유공도 관광지구(劉公島景區)
AAAAA
성산두(成山頭) 관광지
AAAA
화하성 관광지구(華夏城景區)
AAAA
야생동물원(野生動物園)
AAAA
적산 관광지구(赤山景區)
AAAA
교향호(僑鄕號)유람선
AAAA
환취루 공원(環翠樓公園)
AAAA
국제해수욕장
AAAA